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입찰공고

(정정공고)[2021-017]2021학년도 3차(2학기 1차) 교육용 기자재 및 실습소모품 구매 수의견적 공고 글의 상세내용

『 (정정공고)[2021-017]2021학년도 3차(2학기 1차) 교육용 기자재 및 실습소모품 구매 수의견적 공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정정공고)[2021-017]2021학년도 3차(2학기 1차) 교육용 기자재 및 실습소모품 구매 수의견적 공고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21-06-22 조회 989
첨부 zip 3. [2021-017]수의견적 공고.zip

정정공고 사항

1. 정정사항 : 건번호 추가

2. 세부사항 : 건번호 3-39번 추가

 

-------------------------------------------------------------------------------------------------

1. 구매품목 : 기자재 및 소모품

 

2. 견적서 제출방법 : 세부사항 첨부파일 참조

. 건 번호별로 구분 되어 있는 엑셀 내역서 중 견적이 가능한 건 번호를 선택하여 Turnkey base로 견적서 제출함.

. 건 번호로 부여된 연번에서 일부만을 선택하여 견적 제출은 불가함.

. 모든 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단가, 금액)

 

3. 업체선정 : 건 번호별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4.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 : 첨부파일 참조하여 건 번호별로 견적서를 이메일 제출(ovme@konyang.ac.kr)

 

5. 제출기간 : 2021.06.29() 17:00까지

 

6. 납품기간 : 발주 후 30일 이내

 

7. 기타문의

. 입찰 및 견적서 제출 : 총무팀 한경완(041-730-5206)

. 규격 및 내용 : 신청교수 및 조교(엑셀 내역서 참조)

 

목록

  • 담당부서 : 총무팀
  • 담당자 : 김혜인
  • 연락처 : 041-730-5206
  • 최종수정일 : 2024-05-31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