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0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결과에 따른 추가 점검 글의 상세내용

『 2020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결과에 따른 추가 점검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0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결과에 따른 추가 점검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0-04-10 조회 2929
첨부  

 

2020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결과에 따라

 

1~3월 기간내 홈페이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 정보통신원으로 홈페이지 수정 요청이 없거나 

- 자체적으로 홈페이지 관리자 시스템(CMS)을 통해 수정이 진행되지 않아

 

홈페이지 업데이트 조치가 필요한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를 대상으로 

추가 점검 안내에 대한 공문을 발송(4.10.(금))하였습니다.

 

이에 "정보통신 20-0128(2020.04.09) 「2020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결과에 따른 추가 점검 안내」"공문을 참고하시어

기한내까지 콘텐츠 변경 및 수정 사항들을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별 주요 점검사항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구분

점검 홈페이지

홈페이지별 점검 내용

비고

행정부서

대표

부서소개 및 부서별 관리 메뉴

-

단과대학

대표

단과대학, 학부(), 교수 소개

-

단과대학

메인페이지 및

메뉴별 서브페이지

홍보팀 공문 참고(3.30 발송)

()과별 홈페이지 업데이트

현황 조사 결과 송부

학부()

 

 

 

. 신청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에 신청

     - 신청 경로 : 통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교원분들은 단과대학행정실을 통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신청 기한 : 2020.04.24(금)까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