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정보시스템 내부 사용자 만족도 설문 진행 안내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22-02-16 | 조회 | 1574 |
첨부 | |||||
정보통신원에서는 내부 사용자 대상으로 정보시스템 업무처리 요청 및 처리에 대한 의견 수렴을 위해 사용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지속적인 내부 고객 서비스 및 시스템 개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가. 설문명 : 정보통신 업무처리에 대한 내부 사용자 만족도 조사
나. 설문 대상 : 행정부서, 단과대학 소속 직원, 조교
다. 설문 기간 : 2022.2.3(목) ~ 8(화)
라. 설문 방법 : 온라인 설문
마. 설문 결과 - 설문참여 인원 : 51명 / 370명 (응답률 : 13%) - 설문 만족도 평점 : 3.90 (5점 척도) ※ 5(매우 만족), 4(만족), 3(보통), 2(불만족), 1(매우 불만족)
바. 주요 의견 - 응대 : 통화 및 대화에 대한 친절성 - 업무 협의 : 시스템 개발 관련 인터뷰 시 요청에 대한 적극적인 검토 - 시스템 개선 : 노후화 시스템에 대한 개편,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 통합정보시스템, 그룹웨어, S포트폴리오 등 고도화에 대한 요구 - 대학 지원 : 예산 투입 및 인력 충원
사. 만족도 조사 업무 개선사항 - 정기적인 설문 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내부 고객 만족도 향상 - 설문 응답 향상을 위한 추가 안내 개선 - 개선의견에 대한 과제 선정을 통해 개선과제로의 환류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