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 진행 안내 글의 상세내용

『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 진행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 진행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2-03-16 조회 1631
첨부  

 

학생 모바일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든 원활한 학사업무와 대학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자 

PC, 태블릿, 모바일 웹과 앱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축되어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가장 이용 빈도가 높은 

일부 학사 업무와 대학생활 기능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서비스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스템 이중화 구성을 통한 서비스 안정성 확보 및 시스템 전반의 기능개선과 편의기능 추가 개발을 위해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을 진행중에 있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 개요 

   ◦ ​사업명 :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 

   ◦ ​구축기간 : 2022년 01월 10일 ~ 02월 21일 

   ◦ ​적용 : 2022년 ​04월중 

 

2. 사업 목표 

   ◦ 시스템 이중화 구성을 통해 이용자 다수 접속에 따른 부하 분산을 통한 서비스 안정성 확보 

   ◦ 멀티 브라우저 환경에서의 이용자 웹 서비스 접근성 개선 

   ◦ 알림 서비스(PUSH) 개선 

 

3. 사업 범위 

구분

내용

편의성 및

안정성 확보

- 웹 서버 이중화 구성 설치로 이용자 다중 접속에 따른 부하 개선

- iOS 앱 패치 및 마켓 등록

입학생/재학생

웹 서비스 개발

- 입학생 조회 서비스 반응형 웹으로 구축

- 시험시간표 조회, 공병결 신청, 졸업인증 자가진단 조회 서비스

- ESG 성공사례 게시판, 공모전 게시판

 

 

 

※ 입시 웹서비스 화면 

 

현재

 

개선

 

 

 

 


목록